옵션제품보기 신상품보기 추천상품보기

상담전화 02-795-3938
즐겨찾기 고객상담 회사회보 포토갤러리
복지관련정보
‘제19회 장애인영화제’ 공식 포스터·트레일러 공개
조회수 : 94 | 2018-08-31

‘제19회 장애인영화제’ 공식 포스터·트레일러 공개

김양희 감독, 日 후지이 미나 주연…9월7일 영화제 개막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8-08-22 15:08:28
제19회 장애인영화제 공식 포스터.ⓒ장애인영화제사무국  제19회 장애인영화제 공식 포스터.ⓒ장애인영화제사무국
 
다음달 7일 롯데시네마 합정에서 개막을 앞둔 ‘제19회 장애인영화제’ 트레일러와 포스터가 22일 공개됐다.

올해 전면적으로 리뉴얼된 장애인영화제 포스터와 엠블렘은 2016년 전주국제영화제의 포스터 디자인을 맡았던 헤이조 스튜디오의 조현열 디자이너가 맡았다.

한글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포스터와 영화제 타이틀 초성 ‘ㅈ(지읒)’을 활용한 엠블렘은, 장애인과 일반인, 영화와 관객의 관계 맺음을 시각화한 디자인으로, 점과 점들이 모이고 그 점들을 연결한 선들이 모인 영화제의 정체성을 형상화했다.

제 19회 장애인 영화제 트레일러를 연출한 김양희 감독은 작년에 개봉한 장편데뷔작 ‘시인의 사랑’으로 부산영평상 각본상을 수상하며 기대되는 신인 감독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김양희 감독은 일찍이 2013년 단편 ‘보청기’를 출품해 장애인영화제에 참여했던 인연을 바탕으로 이번 작업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특별한 감수성으로 충만한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트레일러의 주인공은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로, 트레일러는 한옥을 배경으로 마치 한 편의 시를 보는 듯 정갈하고 함축적인 이미지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완성됐다.

후지이 미나는 지난 7월에 진행된 트레일러 촬영에서도 집중력 있는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에게 박수를 받았으며, 다음달 7일에 열리는 제19회 장애인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장애인영화제는 9월 7일부터 10일까지 롯데시네마 합정점에서 4일간 무료상영으로 개최된다.

7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합정에서 개최될 제19회 장애인영화제 개막식에는, 홍보대사 천우희, 트레일러를 연출한 김양희 감독과 후지이 미나 등 관계자들과 영화계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영화제 기간 동안 PDFF경선, 장애인미디어운동, 국내초청, 해외초청, 사전제작지원 등 5개 부문 총 30편의 극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을 망라하는 다채로운 작품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제 19회 장애인영화제의 전체상영작은 배리어프리 버전으로 ‘무료’ 상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dff.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제품출시. U-BAND